– KXG 언더독 KU270 모니터, 고성능 패널 및 다기능 스탠드 장착
– 출시 기념 349,000원의 특가 판매, 게이밍 마우스 증정 행사도 진행

경성글로벌코리아(대표 김준길)의 익스트림 기어 통합 브랜드, KXG-언더독이 다기능 스탠드를 장착한 27형 144Hz 커브드 게이밍 모니터 ‘UNDERDOG KU270 QHD REAL 144 CURVED’를 출시한다.

이번 신제품은 높낮이와 각도 조절, 회전이 가능한 고성능 스탠드를 장착한 점이 특징으로, 고해상도 및 고주사율 패널을 갖춰 하이엔드급 모니터를 고려하는 게이머에게 잘 어울린다.

언더독 KU270 QHD REAL 144 CURVED는 2560X1440 WQHD 해상도를 지원하는 27인치 모니터다. VA 광시야각 곡면 패널을 채택해 178도까지 선명한 화면을 표현하며, 커브드 특유의 뛰어난 몰입감을 자랑한다.

또 최대 주사율 144Hz를 지원하고 응답 속도가 1ms(OD)에 불과해 부드러운 화면 전환을 느낄 수 있다. 오버워치나 배틀그라운드, 피파 등 화면 전환이 급격한 게임을 즐기는 게이머라면 더 적합하다.

가장 큰 장점은 다기능 스탠드다. 높낮이 조절, 각도 조절, 회전이 가능한 스탠드를 채택해 사용자 편의성과 공간 활용성을 끌어올렸다. PIP와 PBP 기능과 맞물려 사용하기 좋다.

이 밖에도 AMD 그래픽 카드 사용 시 스터터링과 테어링을 방지하는 AMD의 ‘프리싱크(FreeSync)’ 기능, 플리커 프리 및 로우 블루라이트 기능을 지녔다.

경성GK 김준길 대표는 “이번 신제품은 KXG의 이름으로 출시하는 첫 게이밍 모니터”라며 “세련된 디자인은 물론 편의성을 극대화한 스탠드를 채택한 제품인 만큼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KXG는 ‘UNDERDOG KU270 QHD REAL 144 CURVED’ 출시를 기념해 11월 7일까지 특가 행사를 열고 게이밍 마우스를 포토상품평 이벤트도 진행한다. 자세한 정보는 가격비교 사이트 상세 페이지(https://goo.gl/MxENpi) 내 오픈마켓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