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더독 게이밍의자 ‘퍼스트 에디션’ 15만 9,000원 할인 판매

 

언더독 게이밍의자 퍼스트 에디션 설 맞이 1만 원 추가 할인

익스트림 에디션과 가격 동일화로 소비자 선택권 넓혀

 

경성글로벌코리아(대표 김준길)의 익스트림 기어 통합 브랜드, KXG(케이엑스지)-언더독이 ‘언더독 PRO 게이밍의자 퍼스트 에디션(FIRST EDITION)’을 할인 판매한다.

설을 맞이해 진행하는 이번 할인 행사에서는 UAZ 블랙, DACIA 레드, BUGGY 화이트 3개 컬러로 구성된 퍼스트 에디션 게이밍의자를 기존 할인가인 16만 9,000원에서 추가 할인된 15만 9,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언더독(UNDERDOG) PRO 게이밍의자 FIRST EDITION은 몸을 감싸는듯한 버킷시트 디자인이 특징인 게이밍의자다. 최근 출시한 익스트림 에디션(FIRST EDITION)이 널찍함을 내세웠다면, 퍼스트 에디션은 몸을 고정해 게이밍에 최적화된 자세 구현에 좋다.

기본에 충실한 디자인과 경쟁 제품 대비 업그레이된 기능이 장점이다. 등판 시트 각도 조절 및 의자 각도, 높낮이 조절이 가능하며 팔걸이의 높낮이와 방향, 앞뒤 조절까지 가능해 원하는 자세를 고정하고 장시간 게임을 즐기기 수월하다.

부속품은 고품질 소재를 사용했다. 고급 PU와 PVC 가죽을 혼합해 부위별로 흠집이나 잔기스에 강하게 만들고 부드러운 촉감이 들도록 했다. 게이밍의자의 핵심인 가스 스프링 역시 클래스4(Class-4) 스프링을 장착해 뛰어난 내구성을 자랑한다.

KXG 언더독은 이번 할인 행사를 통해 퍼스트 에디션을 익스트림 에디션 행사가와 똑같은 15만 9,000원에 판매하며 소비자의 선택권을 넓힐 계획이다. 또한 언더독 게이밍기어의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