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할인 휘날리며~ KXG 언더독 게이밍책상 벚꽃 특가 판매

– KXG 언더독 PRO 게이밍책상 아머리(ARMOUR) 19만 9,000원 특가

– 차별적인 부가 기능 갖춘 언더독 게이밍책상 4월 10일까지 할인

경성글로벌코리아(대표 김준길)의 익스트림 기어 통합 브랜드, KXG(케이엑스지)-언더독이 벚꽃 시즌을 맞아 게이밍데스크 ‘UNDERDOG PRO 게이밍책상 ARMOURY’를 할인 판매한다.

언더독 PRO 게이밍책상 아머리(ARMOUR)는 올블랙 컬러와 블랙&레드 컬러 2종으로 출시된 컴퓨터 책상이다. 다양한 부가 기능과 견고한 하체가 장점으로 행사 기간 배송비 제외 19만 9,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언더독 게이밍책상 아머리의 규격은 상판 가로 너비 120cm, 세로 최대폭 70cm에 높이 74cm다. 소비자의 취향에 따라 탈부착 가능한 날개형 가이드를 양옆에 장착, 게이밍 기어 특유의 감성을 끌어올리는 한편, 책상 위 소품 등의 추락을 방지한다.

견고한 디자인도 장점이다. 책상 위 모니터, PC 등 다양한 하드웨어가 자리 잡을 것을 고려해 Z자 형 다리부에 크로스 이중 설계를 접목, 더 튼튼한 지지부를 구현했다. 두꺼운 상판 및 스틸 프레임 기반이기에 오랜 시간 사용하더라도 망가질 위험이 적다.

가장 큰 특징은 다른 게이밍책상과 차별적인 부가 기능이다. 바닥과 닿는 책상다리 뒤쪽 바퀴를 장착해 한쪽면만 살짝 들어 올리면 간단하게 이동할 수 있다. 또 앞쪽에는 다이얼식 수평 조절기를 탑재하고 있어 바닥 면 높낮이가 다르더라도 정확한 수평을 맞출 수 있다.

이 밖에도  멀티탭 트레이 및 헤드셋 걸이를 기본 장착하고 있으며 상판 좌우 케이블 홀을 마련했다. 이를 통해 다양한 게이밍기어를 이용하더라도 깔끔한 환경을 기대할 수 있다.

4월 10일까지 할인 판매하는 UNDERDOG PRO 게이밍책상 ARMOURY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오픈마켓 및 상페에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